이것저것 후기/먹는거 후기

BHC메뉴 추천 _ 핫 후라이드, 뿌링클 감자튀김

억찬이 2022. 1. 14. 20:04
반응형

 

BBQ 최애 메뉴 '핫 후라이드 치킨'과 '뿌링클 감자튀김' 리뷰를 해보려 한다. 가격은 아래에 보다시피 핫 후라이드는 18,000원, 뿌링 감자는 4,500원이다. 

 

 

 

 

핫 후라이드라는 이름 앞에 '해바라기'자가 붙는 건 처음 알았다. 뭔가 상큼해 보이는 것 같기도,,,

 

 

 

불을 끄고 찍었더니 색이 잘 안보여서 아주 맛없어 보이게 나왔지만 정말 맛있다! 아래에 불키고 가까이서 찍은 사진은 훨씬 맛있어보인다. 

 

 

 

1. 핫 후라이드 치킨 

 

맛 표현을 잠시 해보자면, 핫 후라이드 치킨은 이름처럼 약간 매운 편이다. 매운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추천하는 치킨이다!

 

👉 추천

가끔 후라이드 치킨을 먹자니 뭔가 밋밋해서 아쉽고, 또 양념 있는 치킨은 먹고싶지 않을 때가 있다. 바로 이럴 때! 이 핫 후라이드 치킨을 먹으면된다. 

 

 

 

 

기름기 가득한게 지금봐도 너무 맛있어보인다 ㅠㅠ 

 

 

보다시피 튀김 색도 일반 후라이드 색보다 조금 더 붉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. 생긴거는 후라이드와 아주 똑같이 생겼지만 정말 딱 매운 맛 버전 후라이드다. 나는 bhc에서 주로 이 핫 후라이드 치킨과 뿌링클만 시켜먹는다. 

 

 

 

 

 

2. 뿌링 감자 

 

뿌링 감자는 그냥 양념 감자라고 생각하면 된다. 그 양념이 단지 뿌링가루일 뿐인것인데, 너무 맛있다! 또 보다시피 도 꽤 많은 편이다. 4,500원이 아깝지 않은 정도의 맛과 양이었다. 

 

솔직히 나는 뿌링감자 먹으려고 일부러 BHC에서 치킨 시켜먹는 정도다 ,, 

 

 

 

이렇게 핫 후라이드와 뿌링감자를 시켜먹으면 두 가지의 치킨 버전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. 핫 후라이드를 먹다가 슬슬 매워질 즈음에 저 뿌링 감자를 먹으면 가히 완벽한 조합이라 할 수 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<출처>

https://www.bhc.co.kr/   bhc치킨 공식 홈페이지   **위에 사진은 직접 찍은거

반응형